닥터펠로, 알약 타입 신제품 '히에스 여성 청결제' 선봬
글로벌 토탈 헤어&스킨 케어 솔루션 브랜드 닥터펠로는 신제품 ‘히에스 여성 청결제’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.
닥터펠로의 ‘히에스 여성 청결제’ (사진=닥터펠로)
신제품 히에스 여성 청결제는 500㎎의 알약 타입의 제품이다. 한 알씩 위생적인 개별 패키징으로 휴대가 간편하며, 핵심 성분은 2종 유산균 함유 및 Y존 케어 특허조성물 성분이다.
닥터펠로 관계자는 “이번 신제품은 석창포추출물 및 황백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항균용 특허 조성물 함유로 다양한 여성의 질환을 유발하는 미생물의 생장을 선택적으로 억제하여 여성의 Y존 미생물 환경 케어에 도움을 줄 것”이라며 “국내 공식임상시험기관에서 피부저자극테스트 및 성분안전성테스트도 완료했다”고 설명했다.
닥터펠로는 화장품 체험 플랫폼 피팅과 함께 베트남에도 진출한다.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부터 3월까지 한시적으로 베트남 호치민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. 현지 여학생 및 여성들에게 여성 청결제 사용의 필요성 및 올바른 사용을 알리기 위해 3일간 체험분 1000세트를 선착순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.
한편, 브랜드 닥터펠로를 선보인 제이알제이 주식회사(대표 이라준)는 ㈜국민대학교기술지주(대표 오하령)의 자회사로 기술사업화 수익을 다시 대학과 산학협력에 재투자하는 선순환구조를 만드는 데도 기여하고 있다.
※ 이 기사는 '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'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.